포스트

[딜리터: 사라지게 드립니다] 독자 리뷰 2

  • 자북지기
  • 날짜 2022.09.23
  • 조회수 329

[딜리터: 사라지게 드립니다] 독자 리뷰 2



 

YES24에 올라온 딜리터사라지게 해드립니다』 독자 리뷰!!!!

1. *
정말 현실에 딜리터가 존재한다면 나 스스로는 어떤 것을 지워달라 했을까 하는 생각을 하면서 더욱 몰입할 수 있었습니다. 장담하건대 여러분들의 시간을 순삭하는 책이 될 겁니다.
 
2. m**i
이렇게 흥미진진한 소설을 만나서 이번 여름이 즐거웠다. 그리고 살아가면서 내가 뭔가를 지우고 싶어하는지에 대해 생각해보는 계기도 가졌다. 순간의 기억이 좋지 않을 수는 있지만, 사람까지 지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다. 눈에 보이는 것이 과연 전부일까? 보이는 것이 진정 보이는 것으로, 보이지 않는 것이 존재하지 않는 것일까? 잠시 생각에 잠긴다.
 
3. *
책을 덮고 난 후 개인적으로 생각하였던 것은 만약 나에게 딜리팅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어떤 의뢰를 할지 며칠 동안 고민에 빠지게 되었고, 대학로에서 아무도 없이 나 혼자만 이 연극 한 편을 보는 것 같아서 좋았던 것 같았고, 이 작품이 영화로 제작되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들었고, 워낙에 등장인물들이 많이 등장하지만, 전혀 산만하지 않고 끝까지 읽게 되었던 것이 아마 이 작품의 장점이자 매력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4. k******j
딜리팅이라는 색다른 이야기를 통해 작가는 많은 사람에게 지금 힘들고 괴로운 일을 살짝 잊고, 책 속 이야기에 빠져보게 한다. 또 다른 차원 속에서의 내가 초록색 가득한 푸른 초원 위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는 일을 상상해보라. 고민이 있으신가요? 딜리터인 강 작가에게 의뢰할 일이 있으신가요? 잠시의 괴로움을 잊고 떠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작가가 전해주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읽고 잠시 잊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Error Message : Query was empty